CGV에서 영화표를 현장구매 할 시 KT올레의 멤버십카드를 매표소 창구에서 제시하면 2천원(포인트차감,월1회)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티켓 가격이 1만원이라면 이천원이 즉시할인된 8천원에 씨지브이 영화표를 현장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한달에 한번만 사용할 수 있다는게 아쉬운점이네요.

 

그리고 이렇게 멤버쉽카드를 보연준 후 할인된 가격에서 결제를 KB국민카드해피포인트체카로 하면 또 3천원환급할인(실적조건: 전월 이용실적 10만원이상) 받을 수 있습니다.

 

KB해피포인트체크카드 3천원 환급할인한달에 2번(년12회)을 받을 수 있는데 다만 건당 7천원 이상 영화티켓 구매 시에만 할인 가능합니다. 하루에 2번도 가능한데 2장 구매 시 분할해서 결제를 2번하면 모두 환급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환급기간은 몇일이 걸리는데 저는 주말껴서 4일째 되는날 삼천원이 입금 되더군요.

 

 

CGV 영화티켓 극장현장에서 할인받기

 

1. 통신사 KT멤버십카드 - 2,000원 즉시할인(포인트차감, 월1회)

 

cgv 할인

 

 

2. KB국민 해피포인트체크카드 - 3,000원 환급할인(한달에 2번), 하루에 2번도 가능(분할)

 

 

 

이외에도 KT, SK, LGU+ 각 통신사 홈페이지어플을 이용해서 온라인에서 CGV 영화표를 예매하면 무료 또는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가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