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만 되면 발이 너무 건조해지고 심할때는 뒷꿈치가 갈라져서 아프기까지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여러가지 풋크림을 사용해 봤는데 제일 효과가 좋았던건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풋크림 이었습니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할만한 제품이더군요.

 

뉴트로지나 풋크림을 바르고 양말을 신고 자면 그 다음날 바로 효과가 있더군요. 그래서 매년 올리브영이나 마트, 온라인 쇼핑몰 에서 구입하는데 가격은 온라인이 싸더군요. 다만 온라인에서 구입할때는 제조일자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유효기간이 얼마안남은 제품을 싸게 파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오픈마켓에서 중복쿠폰도 사용하고해서 56g짜리 뉴트로지나 풋크림 2개를 6천원대의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 지마켓 11번가 네이버 등 할인쿠폰, 모바일쿠폰 모음

 

 

사은품으로 존슨즈 베이비바스(50ml)도 같이 왔습니다.

 

 

 

제조: 한국존슨앤존슨, 용량: 56g

제품설명을 보면 순도 99%의 고농축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된 풋 트리트먼트 크림으로 심하게 건조해서  거칠어진 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습성분이 17시간 동안 지속되고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제조일자가 2012년으로 유통기한이 2014년 8월로 얼마 안남은 제품이었습니다. 유통기한 전에 다쓰겠지만 사은품까지 주는걸로 봐서 사용기한이 얼마안남은 풋크림 일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짧았습니다.

 

 

 

캡뚜껑을 원터치로 열고 몸통을 누르면 내용물이 나와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트로지나 풋크림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뉴트로지나 풋크림을 싼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지만 유통기한이 너무 짧은게 아쉬웠습니다. 풋크림을 온라인으로 구입할 경우 꼭 게시판에 제조일자를 문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