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포장된 핫도그를 자주 사서 먹었는데 가격에 비해서 크기가 점점 작아지고 해서 한동안 안 사먹었는데 쟌슨빌 핫도그가 가격에 비해 크기도 크고 핫도그안의 소세지도 좋다고 들어서 한번 사서 먹어볼려고 한던참에 네이버 럭키투데이 상품으로 나왔길래 주문해봤습니다.

 

마침 20%할인쿠폰과 무료배송쿠폰도 있어서 보유하고 있던 마일리지까지 쓰니 거의 반값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결제도 해피머니상품권으로 네이버캐쉬 결제를 했습니다. 이렇게 네이버에서 주문할때는 해피머니상품권으로 네이버캐쉬 결제를 할 수 있는 점이 좋더군요. 

 

⇒ G마켓 11번가 네이버 등 쇼핑몰 할인쿠폰/ 모바일 이벤트모음

 

 

주문한 제품은 쟌슨빌 빅핫도그(Johnsonville Big Hotdog)로 총 중량은 650g으로 130g짜리 5개가 들어간 제품이었습니다.

 

배송은 아래와 같이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같이 냉동상태로 왔습니다. 

 

 

 

미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해썹) 인증 마크도 있네요.

 

쟌슨빌 핫도그

 

 

유통기한은 2014년 6월 5일까지로 되어 있었습니다.

 

 

 

쟌슨빌 핫도그 칼로리는 5개에 1950kcal로 크기만큼 높네요.

 

 

 

한개당 칼로리는 390kcal로 적혀있네요. 영양성분함량은 아래와 같이 적혀있습니다.

 

핫도그 칼로리

 

 

쟌스빌 빅 핫도그 속 소시지는 대대로 내려오던 조리법으로 신선한 생돼지 고기만 사용해서 만든 소시지 라고 하는군요.

 

 

 

아래와 같이 전자레인지, 후라이팬, 오븐, 밥통에서 조리하는 방법 과 해동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보통 핫도그가 1개당 70g인데 존슨빌 빅 핫도그는 한개당 130g으로 거의 두배정도 크기입니다. 빅 핫도그라는 이름답게 정말 큼직한 사이즈였습니다. 

 

 

 

지금까지 먹어왔던 핫도그는 빵만 많았는데 쟌슨빌 빅핫도그 는 아래와 같이 소시지가 엄청 컸습니다. 그리고 소세지 전문회사 답게 소시지도 육즙이 가득하니 식감이 좋더군요.

 

쟌슨빌 소시지

 

 

역시 핫도그에는 케찹이 어울리네요^^ 예전에 먹었던 핫도그는 한개로는 양이 안찼는데 빅핫도그는 한개면 충분해서 만족스럽네요.

 

 

약간 짜기는 했지만 크기도 크고 소시지 씹히는 맛도 좋은게 지금까지 먹어본 핫도그들 보다 괜찮았습니다. 쟌슨빌 핫도그 한개면 든든한 영양간식이나 야참으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다만 할인이나 쿠폰등이 없이 구입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게 단점이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