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홈서비스 배달 가능 지역 및 가격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홈서비스는 딜리버리라고도 하는데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홈서비스 메뉴를 전화로 주문하면 집이나 회사로 배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버거킹도 맥도날드 홈서비스처럼 딜리버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다만 버거킹 홈서비스는 배달 주문시 금액이 최소 8천원이 되어야 하고 매장에서 주문하는 가격보다 홈서비스 주문가격이 배달료가 부과되서 비쌉니다.


그리고 아직은 서울과 일부 수도권 매장에서만 배달이 가능하니 주문전에 배달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버거킹 홈서비스 지역, 시간, 메뉴, 가격 알아보기

 

버거킹 홈서비스 배달지역 및 메뉴 가격 등은 버거킹 홈페이지에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버거킹 딜리버리 배너를 클릭하면  홈서비스 페이지가 뜹니다.

 

그리고 상단메뉴의 'STORE'를 누르면 각 매장별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홈서비스 페이지에서 전화번호 및 배달 메뉴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배달 가능 매장 및 구역보기'를 누르면 홈서비스가 가능한 매장을 볼 수 있습니다.  

 

버거킹 홈서비스

 

 

왼쪽에 있는 '배달 가능 매장'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그 지점에서 배달 가능한 구역이 나타납니다.

 

홈서비스 가능 매장

구로점, 동여의도점, 목동역점, 쌍문점, 과천중앙점, 대치역점, 차병원사거리점, 청담점, 방배점, 충무로점, 홍대역점, 건대화양점, 분당야탑점, 연세로점, 무교점, 천호역점, 일산마두점, 석촌점, 분당상록점, 교대점, 낙성대역점, 광명철산점, 압구정로데오점, 불광점

 

 

 

아래와 같이 지점을 누르면 나타나는 구역내에서만 딜리버리가 가능합니다. 오른쪽의 돋보기 모양을 누르면 지도를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홈서비스 메뉴인데 매장에서 주문하는 가격보다 5백원에서 7백원 정도 비쌉니다.

 

 

 

아래는 매장 가격인데 와퍼세트(불고기와퍼) 가격을 보면 6900원입니다. 딜리버리 가격이 700원 비쌉니다. 치즈와퍼(불고기치즈와퍼)세트 가격도 딜리버리 가격이 8200원으로 매장가격 7500원보다 7백원 비쌉니다.

 

 

 

아래는 후렌치후라이, 어니언링, 치킨텐더, 플레인윙, 콘샐러드, 카페라떼, 오렌지에이드 등 사이드메뉴와 음료 배달 가격인데 역시 매장 가격보다 비쌉니다.

 

 

 

아래는 사이드 메뉴 매장 가격입니다. 홈서비스 가격이 백원씩 비쌉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버거킹 홈서비스 메뉴 가격 및 배달 가능 지역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