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Busan)은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이며 제1의 무역항으로 온화한 기후 때문에 해변에 많은 해수욕장이 있으며 사찰, 온천, 역사유적 등 관광지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부산세계불꽃축제, 지스타(G-Star), 부산국제영화제 등 많은 행사도 열려서 내국인은 물론이고 외국여행객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이런 부산을 여행 시 해운대, 광안대교, 오륙도, 태종대, 부산타워, 금정산성, 범어사, 해동용궁사 등 유명 관광지와 돼지국밥, 씨앗호떡 등의 맛집을 1박2일이나 2박3일의 짧은 일정동안 많이 가볼려면 여행코스 등의 계획을 잘 세워야 하는데 이때 필요한 준비물이 여행지도입니다.

 

부산의 가볼 만한 곳, 먹거리, 숙박, 교통, 지하철 노선도 등의 정보가 자세히 나와있는 여행지도와 가이드북은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열람인쇄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홍보물 신청을 하면 관광지도와 안내책자를 집에서 받아볼 수 있도록 무료우편배송도 해줍니다.

 

 

 

부산 관광지도 발송 신청하기

 

'부산관광공사'로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상단메뉴에서 '고객참여마당' -> '관광e-book'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부산 관광안내지도(Information Map) 및 가이드 북(Guide Book) 등 다양한 책자를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뜹니다. 페이지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안내서를 누르면 아래처럼 창이 떠서 볼 수있는데 뷰포트로 500%까지 확대할 수 있으며 인쇄도 가능합니다.

 

부산 여행지도

 

 

그리고 여행지도를 우편으로 받고 싶으면 상단메뉴의 '고객참여마당' -> '홍보물 신청'을 선택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발송신청을 하면 신청 후 5~7일 정도 후에 부산 관광지도와 미니가이드북을 우편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