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로 물건을 받아야 하는데 배송이 지연되거나 반품 교환 등의 이유로 택배를 보내기위해 예약을 했는데 수거 예정일이 지났는데도 기사가 안오는 경우 상담원연결을 위해 한진택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게 됩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ARS전화번호는 유료인 1588-0011, 1544-0011 입니다. (운영시간 평일 : 오전 9시 ~ 저녁6시)

 

그런데 배송조회 및 상담문의 대표번호인 1588-0011 보다는 파발마(국내개인택배)예약번호인 1544-0011로 전화해서 1번예약으로 들어가면 그나마 상담원연결이 쉽게 됩니다.

 

1588-0011의 경우에는 상담원과 통화를 위해서 번호를 누르다보면 비싼 통화료만 나가고 바로 연결이 안될 시 대기도 없이 자동으로 끊어지는 경우가 많이있습니다. (4번 크레임 -> 2번 상담사 -> 통화량 많다고 연결끊어짐)

 

한진택배 고객센터

 

 

그리고 전화로 상담원연결이 힘든 경우에는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 '고객의 말씀' -> '문자상담'을 이용해서 문의하면 문자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 만족할 만한 답변을 못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도 마찬가지지만...)

 

(운영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5시 / 토요일 : 오전9시 ~ 12시)

 

 

이상 한진택배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