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달력 바탕화면을 적용하는 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컴퓨터의 바탕화면으로 설정된 이미지가 마음에 안 들 때에는 윈도우 설정에서 다른 것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이미지는 고화질의 바탕화면용 사진을 모아 놓은 사이트나 인터넷 검색으로 구할 수가 있습니다.

 

고화질 월페이퍼 모음 사이트 InterfaceLIFT

 

그리고 네이버에서도 구할 수 있는데 매달 그달의 캘린더가 입력된 이미지를 해상도별로 제공하고 있어서 바탕화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바탕화면 달력

 

naver에서 '월페이퍼'로 검색하면 아래처럼 이미지가 나타나는데 달마다 새로 올라오며 달력형과 이미지형이 있습니다.

 

본인의 모니터 화면에 맞는 해상도를 클릭하면 새창이 뜨면서 그림이 나타납니다.

 

 

 

본인의 모니터 해상도는 바탕화면의 빈 공간에서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눌러서 '화면 해상도'를 선택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제어판' -> '모양 및 개인 설정'의 '화면 해상도 조정'를 선택해도 됩니다.

 

 

 

 

새창으로 열린 그림위에서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눌러서 '배경으로 지정'을 눌러주면 월페이퍼로 바로 적용됩니다. 또는 다른 이름으로 사진저장을 한 후 개인설정에서 변경해도 됩니다.

 

개인설정에서 바탕화면 변경하는 법

 

네이버 달력 바탕화면

 

 

다음으로 바탕화면의 빈 공간에서 마우스 오른쪽버튼 클릭 -> 개인설정 -> 바탕 화면 배경을 선택합니다.

또는 '제어판' -> '모양 및 개인 설정'의 '바탕화면 배경 변경'을 선택해도 됩니다.

 

 

 

 

사진 위치를 맞춤이나 채우기 등으로 설정해주면 완료됩니다.

 

 

이처럼 네이버에서 매달 제공하는 달력 이미지로 윈도우 바탕화면을 바꿀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