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에서 로고를 삽입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포인트(Power Point)로 작업을 하다보면 모든 슬라이드에 회사로고를 삽입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는 슬라이드 마스터 기능을 이용하면 전체 슬라이드에 회사로고 등의 이미지를 한번에 삽입해 줄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로고 삽입 하는법
상단메뉴에서 보기탭을 눌러 '슬라이드 마스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왼쪽에 다양한 레이아웃들이 나타나는데 맨 위의 것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상단의 삽입탭을 선택한 후 그림을 눌러줍니다.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로고를 선택해서 불러옵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슬라이드에 로고가 삽입되는데 로고의 위치를 정해준 후 슬라이드 마스터의 '마스터 보기 닫기'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모든 슬라이드마다 해당 로고가 삽입되게 됩니다.
이처럼 파워포인트 작업 시 로고를 모든 슬라이드에 삽입할려면 슬라이드 마스터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PC/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롬 첫화면 설정법 (0) | 2015.09.11 |
---|---|
윈도우7 시작프로그램 추가 등록 및 삭제 (0) | 2015.09.03 |
곰플레이어 창 여러개 띄우는 법 (다중실행) (0) | 2015.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