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이트 접속만으로 바로 스톱워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타이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하다가 스톱워치가 필요한 경우 스마트폰을 이용하게 되는데 만약 스마트폰이 없거나 사용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인터넷으로 네이버 타이머 사이트에 접속하면 프로그램 설치없이 간편하게 스톱워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타이머

 

 

네이버 타이머 사이트 (알람 소리 가능)

 

아래 네이버 블로그로 이동한 후 바로가기 주소를 눌러주면 네이버 타이머 사이트가 뜹니다.

 

⇒ 네이버 블로그로 이동하기

 

네이버 위젯이어서 인지 즐겨찾기 등으로는 사이트에 바로 접속할 수 없고 네이버 블로그에 링크된 주소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해서 사이트에 접속한 후 시간(분, 초)를 선택한 후 'START'버튼을 누르면 타이머가 작동 됩니다.

 

하단에는 라면 3분, 계란삶기 10분, 스트레칭 20분, 약은 식후 30분으로 기본 설정된 메뉴가 있습니다. 

 

 

 

시간이 되면 알람소리가 울립니다.

 
소리는 계속 울리는데 멈추게 할려면 'START'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탭부분에 타이머의 남은 시간이 나와서 인터넷을 하면서 남은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타이머'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또 다른 스톱워치를 볼 수 있는데 시간을 더 길게 지정할 수 있지만 알람소리가 안울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별도의 프로그램이 없어도 인터넷만 된다면 네이버 타이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